Grilled_Cabbage

군자동 그리네 카페 [내돈내산, 서프라이즈 선물] 본문

먹대장

군자동 그리네 카페 [내돈내산, 서프라이즈 선물]

@Grilled_Cabbage 2021. 7. 23. 20:55
728x90
반응형

카페 그리네

 

요새 노티드 도넛에 빠져서 먹고 있었는데 쿠팡이츠를 보다보니 이거슨 JMT각인 카페를 발견..!!

 

근데 맛이 있을까 싶어서 장바구니에만 담아두고 몇날며칠을 구경만 하고있었는데

 

(원래 좀 신중한편,,^^,,,,, 고민시작하면 보통 1년은 고민하는편,,,ㅎ,,,,,,,)

(겨울에 호떡 먹고싶어서 먹을까 말까 고민을 3년 한 사람,,,ㅎ,,,,,,)

(호떡사먹을라고 챙긴 만원을 3년 들고다님,,,,ㅎ,,,,,,,)

 

오늘은 두통이 너무 심해서 늦잠자고 일어나서 밥도 해먹고 후식까지 먹었는데

 

유튭을 보면서 그리네 카페가 생각이나서 구경하다가

 

다시 유튭을 봤지?

 

근데 갑자기 집에 호출벨이 울렸지?

 

무슨일이지? 했지?

 

핸드폰 화면이 보였지?

 

결제완료 영수증, © Daisylyn

아니,, 누가 주문했어?

 

내가 나한테 서프라이즈 한거야,,,?

 

ㅎ,,,,, 유튭보다가 정신팔려서 팔뚝이 대신 주문해줌,,,

 

쿠팡이츠랑 쿠팡이랑 계정 연동되서 결제 막되는거

 

나점말 싫다...ㅎ,,,,

 

이렇게 시작된 내돈내산 카페 그리네 후기~!

 

어짜피 언젠가는 먹을거

 

오케!!!! 맛있겠다!!!

 

긍정회로 돌리면서 라떼타서 먹을 생각에 신나~!~!~!~~!!~!~!

 

사실 제일 기대했던건 크림뷔릴레 도넛,,,,

 

나 크림뷔릴레 진짜루 좋아하자나....

 

설탕 얇게 토치로 구운거 파삭,,,!

 

하는거 진짜루 마싯는거 다들 알자나?

 

라즈베리 도넛, 크림 글레이즈 도넛, 크림브릴레 도넛, © Daisylyn

하고 짜잔~! 열었는데,, 기본적으로 세가지 도넛이 다 메뉴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1차 당황

 

저거 보여...? 저 육중한 설탕코팅에서 2차 당황

 

누가 달고나 끼얹은줄...?

 

나 점말 설마,,, 하고 잘라서 먹어봤자나,,,

 

설탕 우지끈 크림브릴레 도넛, © Daisylyn

나점말,,, 강냉이 뽀가지는줄 알았어,,,

 

사잔님,,,, 크림브릴레,,, 모르시나보다,,,,

 

내가 본 메뉴, 크림브릴레,,,,,,
내가 받은 크림브릴레 도넛, © Daisylyn

나 정말,,,, 나 정말 실망,,,

 

물론 크림 맛있었는데,,,, 이런 육중한 달고나도넛을 원한게 아니자나여,,,,

우지끈 크림브릴레 단면,© Daisylyn

저 설탕코팅 단면 보이니,,, 내 강냉이 진짜루 짜개질뻔,,,

 

결국 다 떼고 먹었다 ㅎ,,,

 

이러고 다른걸 맛보려하니 다 의심스럽고ㅋㅋㅋㅋㅋ

 

크림 글레이즈 도넛은 코코넛 도넛이 잘못왔다고 의심ㅋㅋㅋㅋ(코코넛 도넛은 메뉴에도 없어서 안심함ㅋㅋㅋ, 근데 나 코코넛 싫어해,,,)

 

그리네,크림 글레이즈 도넛

 

코코넛 도넛으로 오해한 크림 글레이즈 도넛, © Daisylyn

코코넛 극혐하지만 그래두 조금 뿌려서 다행이라는 점,,,

 

근데 그리네 카페는 크림이 다 맛있었다!

 

이 크림 도넛도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것 같은데 크림 존맛탱~!

 

무난무난한 맛의 도너츠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 무시무시하게 빨간 산딸기 도넛

 

산딸기글레이즈 도넛, © Daisylyn

생각한 맛 그대로 산딸기잼 흘러넘치는 도넛~

 

쌍큼달큼 맛있었다~!

 

뜻밖에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아서 먹어 봤는데 당황스러운 점도 많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먹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판타스틱버거 [내돈내산]  (0) 2021.11.11
데이지136 [내돈내산]  (0) 2021.10.08
프레쉬맨 [내돈내산]  (16) 2021.07.25
트래고드 [내돈내산?친돈친산]  (0) 2021.07.17
라그릴리아 양재점 [내돈내산]  (4) 2021.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