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lled_Cabbage

프레쉬맨 [내돈내산] 본문

먹대장

프레쉬맨 [내돈내산]

@Grilled_Cabbage 2021. 7. 25. 14:46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화~일 12:00~24: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요즘 황리단길, 송리단길처럼 대전에도 있는 갈리단길!

 

갈마동에 있는 먹자 골목이라 갈리단길이라고 불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후식 당근케이크가 유명한 일식집 프레쉬맨!

 

연어 플레이트 부터 키조개 리조또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다

프레쉬맨 메뉴

우리가 주문한건 연어 사시미 플레이트와 키조개 리조또다

 

해산물의 비린 맛을 즐기지 못해 우니 들어간 메뉴는 스킵...

 

하지만 다른 테이블들은 다들 맛있게 잘먹더라

 

좋겠다...ㅎ

 

연어 플레이트

연어 사시미 플레이트에는 숙성시킨 연어로 다양한 부위가 골고루 나온다

 

같이 나온 밥에는 후리가케가 뿌려져 있어서 연어를 올려 연어 덮밥으로 먹어도 좋고

 

초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았다

 

키조개 리조또

키조개 리조또는 무서운 아는맛!

 

소스와 위에 갈아서 뿌린 치즈가 정말 조화로웠고 맛있었다!

 

작게 다져진 관자도 부드럽게 씹혀서 좋았고 새우도 들어있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았다

 

그리고 아쉬워서 시킨 새우튀김!!

 

새우튀김

진짜 이 새우튀김이 환상이었다...

 

겉에 튀김이,,, 와삭 바삭 했는데 정말 가볍고 따뜻하고,,,

 

최고,,,,

 

프레쉬맨가면 새우튀김 꼭 시켜죠여,,,,

 

프레쉬맨 연어 사시미 플레이트, 키조개 리조또

사실 와타요업에서 텐동을 먹으려고 했는데 대기가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여기로 간건데..

 

먹고나서 후회 1도 없었다!

 

갈리단길 프레쉬맨 JM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