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lled_Cabbage

트래고드 [내돈내산?친돈친산] 본문

먹대장

트래고드 [내돈내산?친돈친산]

@Grilled_Cabbage 2021. 7. 17. 17:35
728x90
반응형

 

트래고드


https://www.instagram.com/tradgard_/

영업시간 월~금 11:00~22:00
토요일 13:00~21:00
일요일 휴무

코시국에 10시까지 하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플랜트카페 트레고드!
식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캐치!!

트래고드 매장, © Daisylyn

마침 저녁먹고 간 타이밍에 딱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사람하나 안걸리게 사진찍을 수 있었다! 완전 럭키!!
식물들도 다양하고 예쁜 화분들도 같이 판매하는 곳이었다.
아.. 화분 작은거 사려고 했는데 까먹었다...ㅜㅜ
앞에보이는 흰색테이블 너머가 주문하는 곳!

트래고드 기요미 화분들, © Daisylyn

주문&제조 공간 옆에 있는 식물공간!
여기서 분갈이도 직접 하시면서 화분을 판매하는 공간인것 같았다
정말 다양해...귀여워.....

카페라테 크림슨 키위 레몬에이드 막가롱, © Daisylyn

크림슨 키위 레몬에이드는 내가 좋아하는 히비커스티가 블렌드된 레몬에이드! 정말 쌍콤하고 마싯다
카페라테는 카페인이 쎄다고 들은것 같은데...?ㅋㅋㅋ 안먹어봐서 모르겠네...?
마카롱은 꼬끄가 바삭한 마카롱이었다.
크림뷔릴레랑 모였지저게,,,, 블루베리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맛있었다!ㅋㅋㅋ
그것보다 식기가 너무 예뻐서 어디껀지 한참 들여다 밨다는,,,
사장님 포크 나이프 너무 예뻐여....

추가로 마카롱 2개도 더 포장했는데 보관했다가 갈때 주신다고 하시고 친절한 사장님 거마워여☆

분위기 : 💛💛💛💛💛 (요즘 유행하는 모던한 스틸 너낌에 식물,,그거슨 체고,,,)
맛 : 💛💛💛💛 (취향타는 마카롱이지만 나는 맛있었어,,크림슨 키위 레몬에이드,,내서탈,,,)
위치 : 💛💛💛💛💛 (양재역 5분 이내)
서비스 : 💛💛💛💛💛 (사장님 친절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