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lled_Cabbage

강원수산 [내돈내산] 본문

먹대장

강원수산 [내돈내산]

@Grilled_Cabbage 2021. 11. 11. 14:29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7:00~재료소진시

               월: 휴무

 

제주도 여행중 지나가는 길에 사람이 많아서 들어가본 강원수산!

 

작은 가게였지만 줄이 바깥까지 서있길래 여기가 맛집이다 해서 우연히 들어가게된 스시집이다.

 

우선 메뉴는

 

강원수산, © Daisylyn
강원수산, © Daisylyn
강원수산, © Daisylyn

 

메뉴는 다양했는데 가장 인기메뉴는 시메사바, 활고등어 초절임 이었던듯 싶다.

 

내가 갔을때는 품절이라 못먹었는데 이후에 온 손님이나, 전화주문으로 많이들 물어보더라

 

우리는 광어 초밥과 남원동 해산물덮밥을 포장해가기로 했다.

 

강원수산, © Daisylyn

직접 기르고 제대로 숙성한 광어라고 적혀있어 맛에 신뢰가 갔다ㅎㅎ

 

양식장도 운영하시나?

강원수산, © Daisylyn

주방은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 열심히 준비하시는게 잘 보였다.

 

조명이 예뻐서 찍어본 한컷

강원수산, © Daisylyn

매끈하게 빛나는 광어가 구슬처럼 너무 예뻤다ㅎㅎ

 

가게가 좁아서 그런지 포장손님이 정말 많았다.

 

강원수산, © Daisylyn

우리가 포장해온 남원동 해산물덮밥과 광어초밥

 

강원수산, © Daisylyn

남원동 해산물 덮밥은 참치뱃살, 광어, 문어, 전복, 뿔소라, 광어지느러미, 참치 아까미가 총집합 되어있어 이것저것 맛볼 수 있었다.

 

가운데에는 전복, 뿔소라, 문어, 참치 등을 작게 다져서 뭉쳐놓은건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쫄깃하고 이맛저맛 다나니 정말 맛있었다!

강원수산, © Daisylyn

덮밥은 김을 함께 주셨는데 김에 밥과 회들을 올리고 쌈처럼 싸먹을 수 있었다.

 

날치알에 고추냉이까지 올려서 한입!

 

부드러운 회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까지 맛있었다! 

강원수산, © Daisylyn

광어초밥의 광어회는 숙성회라 그런지 회못알이지만 더 쫄깃하고 탱탱했다.

 

이런 광어초밥은 또 처음보네?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이 반짝반짝 윤이나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무슨 회에 참기름 바른마냥 이렇게 윤기가 나는지??

 

강원수산도 새로 발견한 제주 맛집!

 

제주도에 숨겨진 맛집이 정말 많구나~~~

728x90
반응형